• 최종편집 2024-03-29(금)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 자료이오니, 퍼 가실때는 출처와 함께 링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공연명 :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 콘서트
2. 장소 :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지도보기
3. 날짜 : 2014년 12월 14일 (일요일)
4. 시간 : 오후 5시
5. 티켓료 : 비지정석 10,000원 (티켓 수익금은 전액 독거노인분들께 전달됩니다)
6. 문의 : 02-575-9123
7. 공연정보 더보기  http://me2.do/5mAO1tKI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은 해금연주자 겸 작곡가인 윤주희에 의해 결성된 월드뮤직 앙상블 팀이며, 2012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윤주희 1집 음반 〈소우주 Microcosm〉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주활동을 해오고 있다. 차세대 한국 전통 악기 연주자를 중심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재즈 씬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주요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국립국악원 초청 다담 콘서트, 부평구 초청 소극장 콘서트, MBC 우리가락 우리문화 출연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의 자체 기획 콘서트 ‘2012 그림 속으로 들어간 소녀’는 영상, 음악, 퍼포먼스, 현대무용 등의 예술장르가 융합되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젊은 예술가들의 시각에서 재조명했다는 평을 들으며 성황리에 마쳤고 티켓 수익금은 전액 기부되었다.

이들은 음악장르와 멀티미디어, 인터렉트 등 타 장르와의 실험적인 작업등을 통해 향후 작품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대중들에게 또 나아가 세계무대에 한국음악의 아름다움과 멋을 알리는데 앞장서게 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금연주가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 콘서트, 12월 14일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