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단 하루, 잔치의 주인공 왕비가 될 수 있다면?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당신이 바로 왕비>

국립부산국악원 <왕비의 잔치>, 일일 왕비 체험 프로모션 진행

 신청기간 10월 27일(금)부터 11월 12일(일)까지 2주간 접수

 

일일 왕비체험 진행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왕비의 잔치>,

가족, 친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는 일반인 왕비 체험 이벤트 <당신이 바로 왕비>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6년 하반기 2회에 거쳐 진행한 결과 높은 호응을 얻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진행하기로 하였다.

  

열심히 달려온 그대, 오늘은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당신이 바로 왕비>는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에서 일반인 관람객이 왕비가 되어 출연하는 프로모션으로 전통예술 공연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운영한다. 지루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국악공연을 직접 체험하고 친근한 국악으로 다가갈 수 있는 자리가 되고자 한다. 체험 신청은 사연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열심히 살아온 나에게, 자식들 키우느라 고생하신 우리 어머니를 위해, 사랑하는 아내에게 등 나를 위해 또는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해 어떤 사연이든 신청 가능하다.

  

일일 왕비! 오감을 자극하는 전통문화체험으로 잊지 못할 추억

□  <당신이 바로 왕비> 사연은 총 4명을 선정한다. 사연 선정자는 11월 19일(일), 26일(일), 12월 3일(일), 10일(일) 4회, ‘왕비의 잔치’ 공연에서 특별한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일일 왕비’는 왕비의 복식을 갖춰 입고 공연 4부 ‘백성의 잔치’부터 출연 하여 왕과 함께 객석에 앉아 공연을 감상한 후 마지막 커튼 콜 까지 장식 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 당일 공연장 인근 식당 식사, 호텔 숙박까지 함께 제공하여 전국 단위에서 신청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공연의 주인공이 될 여러분들의 사연을 기다립니다!

만 18세 이상 일반 성인이라면 일일 왕비 체험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나를 위한, 또는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한 어떤 사연이든 접수받으며 신청기간은 10월 27일(금)부터 11월 12일(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접수는 전자우편(sehyung1@korea.kr)을 통해 가능하며 체험은 무료이다. 문의)051-811-0271

  

<왕비의 잔치>는 6월 1일(목)부터 12월 30일(토)까지 월․화를 제외한 평일 저녁 8시, 주말·공휴일 오후 4시에 해운대그랜드호텔 왕비의 잔치 전용극장에서 주5회 공연된다.



해피연 arirang@sori.me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동안 왕비가 될 수 있다면? 국립부산국악원 왕비의잔치 일일체험 (신청 10월 27일~11월 12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