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7(화)
 
1. 공연명 : 경기민요 콘서트 - 전통의 계승 '빛나는 미래로'
2. 장소 : 서울돈화문국악당 ▶ 지도보기
3. 날짜 : 202년 7월 21일 (목요일)
4. 시간 : 오후 7시 30분
5. 티켓료 : 전석 무료초대
6. 문의 : 010-5852-9307
◆ 출연진 : 기획 ▶ 히카리 프로필, 김소희, 김주연, 김연서, 동그란, 주선우, 성민우 등


 

초대의 글
국악과 사랑에 빠진지 16년째 갈등과 고생을 하면서 어렵게 한국에서 국악을 전공한지 8년째가 된 한양대학교 국악과 졸업 일본출신 국악인 히카리입니다. 
이번에 선생님들과 선배들이 늘 하시는것을 보면서 언젠가 나도 그렇게 되고싶다했었던 꿈, 돈화문국악당 기획공연이 현실이 됐습니다. 
제가 기획자로서 무대 서는 소리꾼들 악사들을 빛내고 싶다는 뜻으로 공연제목과 컨셉을 잡았습니다. 
이번 공연은 지원금을 받지않고 100% 제 자비로 휴학중 아르바이트로 열심히 번 소중한 돈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그만큼 국악을 사랑합니다. 제 연구결과에 의하면 현시대 국악계는 공국립연주단체를 제외하고 전통 음악보다 창작음악이 추세입니다. 
이러한 현황에서 전통음악을 전통답게 문화재 원형보존 스타일인 개인공연은 오히려 새롭고 제가 할 수 있는 독창성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어 이번 공연은 전통악곡을 재창조나 창작없이 공연합니다. 
전석초대 공연이니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면 더 이상 없는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연기획자 히카리 올림

전체댓글 0

  • 082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7월 21일 서울돈화문국악당 - 경기민요 콘서트 '빛나는 미래로' (재일교포 국악인 히카리 기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